[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하나투어는 하와이 여행 영상 콘텐츠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하나투어는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하와이의 모습과 해외 안심여행의 측면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사내 아이디어로 이를 기획, 백신접종을 완료한 직원들로 '여행 선발대'를 구성해 지난달 하와이로 파견했다.
선발대원들은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직접 출연 및 제작했다. 영상에는 '여행 출발 전-여행 중-여행 도착 후' 단계별 상황에서 안전한 하와이 여행을 위한 인프라 및 방역 수준을 사전 점검하고 체험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해 관광명소와 맛집, 현지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자유 일정 시 가볼만한 곳, 호텔 숙박 시 점검사항 등에 대한 설명도 포함됐다.
하나투어는 이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전과 추석연휴 전세기 상품도 선보일 방침이다. 다음달 17일 대한항공으로 출발하는 '하와이 6일 와이키키리조트'는 관광 및 자유 일정을 포함한 상품으로, 275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와이 여행 선발대로 나선 하나투어 미주팀 정창길 팀장은 "다시 시작하는 여행에 대한 기대와 우려 속, 새로워진 여행의 모습을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