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블살라'
[이벤트] 하나카드 '블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 해외 직구 쇼핑 시즌 맞이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광군제에 큰 호응을 받은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한국시간 11월25일 오후 5시부터 11월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 파손, 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12월 말까지 해외 직구를 이용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직 해외직구라운지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첫 경유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경록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과장은 "2020년 블프 시즌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블살라 이벤트가 2021년 리뉴얼해 다시 찾아왔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