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사전예약 5일만에 100만 돌파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사전예약 5일만에 1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서 서비스 계획 첫 공개 예정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지난 2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 5일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달성했다. 여기에 사전예약과 함께 공개한 2종의 프로모션 영상도 약 1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내달 13일 오후 1시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되는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그랜드 오픈에 앞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언디셈버 사전예약은 타이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되며,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양대 앱 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이동 속도 증가 비약 3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언디셈버 FLOOR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과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