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DNF DUEL' 오는 18일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넥슨, 신작 'DNF DUEL' 오는 18일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타일리시 대전 격투 게임
사진=넥슨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13일 자사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DNF DUEL은 네오플과 유명 격투게임 시리즈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을 제작한 격투게임의 명가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 개발 중인 게임으로,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를 대상으로 국내를 포함 북미, 유럽, 일본, 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사 스테디셀러 IP 던전앤파이터 캐릭터를 하이퀄리티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대전 격투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PC 온라인(steam) 및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 5 등 콘솔기기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언리얼엔진4를 사용해 그래픽 퀄리티를 한층 높였으며, 각 캐릭터 필살기에 컷 인 형식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더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연출하는 것을 비롯해 캐릭터, 스킬, 스토리, 밸런싱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차별화된 대전 격투의 액션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PC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캐릭터 5종(버서커, 스트라이커, 그래플러, 이단심판관, 레인저)을 포함해 총 10개의 캐릭터로 상대와 대전 격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귀여운 아바타 캐릭터를 선정해 다채로운 인게임 로비 환경도 체험할 수 있으며, 갤러리 모드 안에서 해당 캐릭터의 정보를 편집해 상대에게 보여질 프로필을 직접 꾸밀 수 있다. 플레이어는 칭호 및 대전 카드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