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동양CMA e-자녀스쿨 서비스' 개시
동양종금證, '동양CMA e-자녀스쿨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양종합금융증권©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동양종합금융증권은 교육전문기업 대교와 제휴를 맺고 다음달 1일부터 '동양 CMA e-자녀스쿨'서비스를 오픈한다.
 
'동양 CMA e-자녀스쿨'서비스는 학습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일일 온라인 학습 서비스로 연령별, 과목별로 플래시 학습 게임 및 동영상 학습 등 멀티 미디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한다.
 
놀이마을과 육아정보마을로 구성된 유아학습과 연령에 따라 특화된 과목별 교과서 학습교육을 제공하고 영어학습, 백과사전, 심리진단검사, 학부모 교육정보지 제공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윤성희 동양종합금융증권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교육은 유아부터 중등까지 철저한 눈높이 학습이 가능하고 학부모들 또한 자녀교육 특강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CMA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동양종합금융증권 CMA 고객 중 잔고 1원 이상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하며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 접속해 '동양 CMA e-자녀스쿨' 페이지에서 CMA 통장 고객 인증 후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동양 CMA자산관리통장은 전국 동양종합금융증권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고 '동양 CMA e-자녀스쿨' 가입방법 및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하면된다.
 
박선현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