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허은철 GC녹십자 사장 "급진적 변화 시도하자"
[신년사] 허은철 GC녹십자 사장 "급진적 변화 시도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사진=GC녹십자)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 사장 (사진=GC녹십자)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 사장이 적극적으로 변화하자고 주문했다. 허 사장은 3일 신년사를 통해 "세계가 속도를 줄이고 방향을 재설정하고 있는 지금이 바로 사고를 확장하고, 사람을 준비시키고, 시스템을 정비하고, 과정을 투명하게 할 최고의 적기"라며 "더 급진적인 변화를 시도할 때"라며 이같이 밝혔다.

허 사장은 "목적과 방향이 올바르다면 본질 이외의 것은 모두 바꾸며 변화를 시도하고, 미래의 요청에 즉각 답할 수 있도록 더 확실한 실력을 갖추고, 실력을 연마하듯 모든 분야에서 더 높은 도덕적 기준을 적용해야 한다"며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허 사장은 올해에도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지난해 GC녹십자는 희귀의약품 헌터라제ICV를 일본에서 허가받고, 혈우병 치료제 그린진에프를 중국에서 허가받으며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는 면역글로불린 제제 GC5107(국내 제품명 아이비글로불린에스엔주 10%) 등의 글로벌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GC녹십자는 지난해 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GC5107의 생물학적 제제 품목허가 신청서(BLA)를 제출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너도 사람이냐? 2022-01-18 02:57:09
류영준보다 니가 더 악질이다. 카카오는 편리한 생활에 기여라도 하지? 너는 팬데믹 공포 이용해서 주가 띄워서 온가족 주식 팔아먹고 수백억 챙겼지. 지금 주가를 봐라. 이게 정상적인 회사의 주가냐? 더 떨궈서 다시 지분 확보하려고? 가족들끼리 등에 식칼 꽂고 더러운 싸움 하다가 폭삭 망해라.

허은철 사퇴 2022-01-07 04:01:33
주가 띄워 팔아먹은 사기꾼. 녹십자 실적도 좋은데 저 인간과 가족들의 대량 매도 이후 주가 70% 하락했다. 고의적인 주가 조작 및 방치로 조사 받아야 한다. 혈장치료제 구라, 백신 수주 구라, 나스닥 좌절, 온갖 거짓말로 시장 신뢰를 잃었다. 저 인간 제거하면 녹십자 폭등한다. 다음 정권은 더러운 핏줄들 대물림 경영 금지법을 통과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