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티저 사이트 열어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티저 사이트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공식 카카오톡 채널 통해 다양한 콘텐츠 연재 예정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5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티저 페이지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서브컬처 장르의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1년을 맞이하기도 전에 1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트위터 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일본은 물론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화제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저 사이트에서는 '스페셜 위크', '사일런스 스즈카', '토카이 테이오' 등 매력적인 캐릭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키 비주얼과 함께 게임 소개 및 슬로건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게임 내 우마무스메들이 다니는 교육 기관인 '트레센 학원'에서, 경기를 위해 훈련에 돌입하는 활기찬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내 우마무스메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정보 △캐릭터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린 숏폼 애니메이션 △우마무스메의 새로운 소식을 종합해 전달하는 '금주의 우마무스메 소식'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