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 열어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그라비티가 3일 모바일 SPRG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2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모바일 SRPG 장르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한 후 전략적으로 배치해 즐기는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RPG의 핵심 시스템인 캐릭터 육성과 수집형 RPG의 핵심 요소인 수집, 강화, 진화 등 카드시스템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다. 

올해 5월에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이후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 대만과 마카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3일부터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글, 페이스북,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데비루치의 환영 뱃지, 반짝반짝 포링 테두리, 파란색 장비 보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양대 앱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실버 메이스 20개, 고목나무 가지 5개, 이그드라실 열매 100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 유저에 한해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CBT 참여 권한도 부여한다. 국내 CBT는 8월 중에 진행하며 CBT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몬스터 수집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 사전예약과 마켓 사전예약을 모두 완료하면 딜리터와 빅풋을 획득할 수 있으며 CBT 소개 및 게임 소개 페이지에서 엔젤링과 잭을 수집할 수 있다. 몬스터 수집 미션을 완료한 유저는 고목나무 가지 10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선상웅 라그나로크 아레나 PM은 "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둔 라그나로크 아레나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시고 8월 중에 진행할 국내 CBT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