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고객, 수요일마다 4대 패밀리레스토랑 30% 할인
LGT고객, 수요일마다 4대 패밀리레스토랑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LG텔레콤은 6일 LG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국내 4대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베니건스, T.G.I.F, VIPS)에서 30%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LG텔레콤은 LG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국내 4대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베니건스, T.G.I.F, VIPS)에서 30%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사진은 T.G.I.F 에서 고객이 멤버십카드로 할인받는 모습 ©  서울파이낸스

단, 고객은 매주 해당 제휴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첫째주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둘째주는 베니건스, 셋째주는 T.G.I.F, 넷째주는 VIPS 순이다.
 
고객은 주별 어느 제휴사가 할인이 해당되는지 확인하고 계산전 LG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식사금액의 30%가 되는 할인금액을 포인트로 차감받는다.
 
LG텔레콤 제휴상품기획2팀 강형구 차장은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통 이동통신사 멤버십 할인이 10~20%이거나 VIP고객에게만 많은 할인을 적용한 것에 비해, 이번 행사는 할인율이 30%로 모든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