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12월 인기모델 36개월 무이자 특별 프로모션
아우디, 12월 인기모델 36개월 무이자 특별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링 모델, 36개월 무이자 및 3%대 저리 혜택
(사진=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A6 세단(위쪽 왼쪽부터 시계방향), A6, Q3, A4(사진= 아우디)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12월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서비스,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에 무이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연말을 맞아 특별 무이자, 특별 할부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우디 대표 스테디셀링 모델들이 다수 포함됐다. 대표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아우디A6 45 TFSI'와 콤팩트 SUV '아우디 Q3 2세대 풀체인지', 아우디 A4 45 TFSI 콰트로,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콰트로 프리미엄 등이다. 이들 차종은 36개월 무이자 및 3%대의 저리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우디 측은 "내년 경기 침체 우려와 함께 자동차 할부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측돼 출고 대기 중인 자동차 계약을 취소하고, 신차 구매가 주춤해지는 추세"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금리에 자동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Q3 (사진=아우디)
아우디 Q3 (사진=아우디)

'아우디A6 45 TFSI'는 아우디 A6의 8세대 완전 변경 모델로, 동급 경쟁 모델 중 가장 넓은 차체를 보유하고 있고 강력한 성능과 함께 최첨단 편의 및 안전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2.0L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 및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7. 7kg.m를 발휘한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11.8km/l 로 우수한 효율을 자랑한다. (도심연비 10.2km/l, 고속도로 연비 14.7km/l)

더 뉴 아우디 Q3는 지난 2011년 출시한 컴팩트 SUV인 아우디 Q3모델의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다. 더 뉴 아우디 Q3 35 TDI 프리미엄은 2.0L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TDI) 엔진과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낸다. 또 폭스바겐 그룹의 MQB 플랫폼을 적용해 이전 세대보다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등 아우디 최신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기존 아우디 구매자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부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말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아우디 '중고차 웰컴 캠페인 2022'은 중고차 등록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아우디 로고 (사진= 아우디)
아우디 로고 (사진= 아우디)

이달 말까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아우디 중고차 보유 고객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동차 수리가 가능하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는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차량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차량용 배터리와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유지 및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면 아우디 순정 아이스 스크래퍼와 디스플레이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