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성수동 '메타그라운드'서 배틀그라운드 체험존 운영
크래프톤, 성수동 '메타그라운드'서 배틀그라운드 체험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IP 무료 체험·경품 수령 가능···내달 2일까지 운영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현장. (사진=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현장. (사진=크래프톤)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크래프톤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메타그라운드'에서 'PUBG: 배틀그라운드' IP(지적 재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를 다음달 2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는 방문객이 현장에서 직접 배틀그라운드의 IP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존이다.

대형 미디어월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미디어아트가 송출되며, 공간 곳곳에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삼뚝(3레벨 헬멧)', '길리슈트', '보급상자' 등이 소품으로 비치됐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는 △포토이즘 부스존 △게임 체험존 △아이템 룰렛존 △경품 뽑기존 등 다양한 개별 공간으로 구성됐다.

포토이즘 부스존에서는 이번에 최초로 공개하는 신규 제작된 배틀그라운드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게임 체험존에서는 현장에 마련된 PC와 모바일 기기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최근 업데이트된 특별 모드를 플레이하고 게임 내 재화도 받을 수 있다.

관람객은 각각의 공간을 체험하며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배틀그라운드 게임 체험 △룰렛 돌리기 △SNS 팔로우 등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 수행을 통해 모은 스탬프 7개는 배틀그라운드 티셔츠·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 뽑기 코인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