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세이프 지수연동 예금' 판매
신한銀, '세이프 지수연동 예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ggarggar@seoulfn.com>신한은행은 14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세이프 지수연동예금'을 판매한다. 총 1500억원을 한도로 하는 이 상품은, 원금이 100%보장되는 보다 강력해진 수익구조를 지녔다. 
 
▲ '세이프지수연동예금'을 판매하는 신한은행    © 서울파이낸스
이 상품은 주가가 현상태로 유지만 돼도 연 8%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2년제 조기상환형, 상한 또는 하한지수 없이 주식시장의 상승이나 하락에 비례해 수익률을 결정함에 따라 최고수익률이 무제한인 1년제 상승형과 1년제 하락형의 세 가지 구조 중 고객의 판단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500억원씩 총 1500억원을 한도로 판매한다.
 
또한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가입금액 범위내에서 예금형의 경우 1년제 연 6.6%, CD형은 연 6.8%의 확정고금리 상품에 추가 가입할 수 있다. 다만, 조기상환형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세이프 지수연동 예금은 개인은 물론 법인도 가입가능하고, 가입기간은 상승형 및 하락형은 1년, 조기상환형은 2년이며, 가입금액은 최하300만원이다.
단, 온라인 가입고객은 최소 50만원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온라인 가입고객중 추첨을 통해 최대 120명에게 루펜 음식물처리기 및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이프 지수연동예금은 최근 국내지수가 불안한 상황에서 원금을 100%보장하며 수익성도 동시에 추구할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