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앱 개편 기념 전 회원 최고 등급 혜택 제공
BBQ, 앱 개편 기념 전 회원 최고 등급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너시스BBQ
자료=제너시스BBQ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자사 BBQ앱 리뉴얼 및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 회원에 BBM(Best of Best Membership) 멤버십의 최고 등급인 'BBIP'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BBIP는 전월 10만원 초과 구매 시 적용되는 최고 멤버십 등급이다. BBIP 등급 혜택으로는 매달 사이드 증정 쿠폰 2장과 할인 쿠폰 4000원권과 3000원권이 각 1장씩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모든 BBQ앱 회원은 전월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BBIP 등급에 해당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등급에 상관없이 매월 생일인 회원에게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되는 모든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BBQ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BBQ앱을 찾아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BBQ앱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달 18일,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BQ앱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앱 리뉴얼에 따라 이달 1일부터 포인트 적립만 제공하던 기존 멤버십에서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BBIP △BIP △치빡이 △Welcome 등급으로 나눠 차등 혜택을 추가 제공키로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