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영상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 공개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영상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 영상 갈무리.(사진=빙그레)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 영상 갈무리.(사진=빙그레)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빙그레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인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 2020년 '빙그레우스'의 등장으로 본격적인 세계관 마케팅의 시작을 알렸다. '빙그레 왕국'이라는 세계관에 빙그레 제품들의 특징을 살린 여러 캐릭터들을 등장시켜 단순 제품 홍보가 아닌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

빙그레는 빙그레우스의 성공에 힘입어 2020년 8월 '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형식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은 7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대한민국 광고대상', '온라인 광고대상' 등을 수상했다.

이번에 공개된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는 3년 만에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총 3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6일 첫 번째 에피소드가 처음 공개됐다. 첫 영상은 공개된 지 5일만에 100만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공개 당일 SNS 서비스 'X(옛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두 번째, 세 번째 에피소드는 각각 13일과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 역시 주인공 빙그레우스역은 1편과 동일하게 배우 김성철이, 상대역으로는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김성철과 합을 맞췄던 배우 류인아가 더빙을 맡았다. 세계관 기획, 대본, 영상 제작에는 시즌 1부터 함께해 온 '스튜디오좋'이 참여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준비 기간만 1년에 달하는 만큼 1편보다 더 규모가 큰 스토리와 높은 퀄리티로 빙그레 왕국 세계관을 대한민국 최대 브랜드 IP로 확장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