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10월 쉐보레 장기 할부 프로그램 시행
KB캐피탈, 10월 쉐보레 장기 할부 프로그램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GM)
(사진=한국GM)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10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의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으로, 차종별로 금리가 다르게 운영된다. 일례로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시 최대 72개월에 5.5~6%대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한국GM은 볼트 EUV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한다.

나아가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에 지역별 최대 391만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이 경우 볼트 EUV 구매 고객은 콤보 할부 선택 시 최대 69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GM은 이달 '슈퍼 빅 페스티벌'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행사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대)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 등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