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대성학원'
[신상품] 신한카드 '대성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학원그룹 이용액 최대 5% 캐시백
주유 리터당 40원 할인·테마파크 할인
'대성학원 신한카드'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대성학원 신한카드'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대성학원그룹의 모든 오프라인 학원과 인터넷 강좌 '대성마이맥', 교재비, 독서실·학습 콘텐츠 이용 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5%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단과반 두각 등 일부 학원에서는 수강신청 후 개별 발송되는 URL을 통한 온라인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대성학원그룹 외 일반 학원 업종 이용 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를 캐시백 해준다.

중·고등학생과 재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 고객이 주이용 계층인 점을 고려해 학원 업종 할인 외 주유할인, 테마파크 현장 할인 등의 부가 서비스도 담았다.

먼저 주유할인의 경우 GS칼텍스에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1일 2회 한도로 주유 이용 금액 1회 15만원, 월 40만원까지 적용된다.

테마파크는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캐리비언베이 본인 입장권 30%까지 현장 할인해준다. 다만 할인은 1일 1회, 테마파크 별 연 3회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디지털대성과 개학·개강 시즌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