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프로 디지털 아카데미' 3기 교육생 모집
신한투자증권, '프로 디지털 아카데미' 3기 교육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금융 IT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프로 디지털 아카데미'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10월 2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신한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과정을 거쳐 12월 말부터 교육을 진행한다.

'프로 디지털 아카데미'는 신한투자증권 사내 MZ 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주니어보드가 선정한 혁신 과제로, 금융 IT 개발 인재 양성을 위해 2022년 말 처음 시작한 취업 연계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3기는 총 40명 내외로 지난 1, 2기보다 모집 인원과 교육 기간을 대폭 확대했다. 전공과 관계없이 직원훈련포털(HRD-NET)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미취업 청년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교육은 총 6개월 동안 전액 무상으로 진행되고 금융 IT, 클라우드, 프런트/백엔드 프로그래밍, 서비스 기획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교육 과정에서는 IT 교육과정과 더불어 실제 증권사 현직자가 강의하는 금융 특강, 취업 코칭 등 금융권 취업 지원을 병행한다. 

6개월간의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 전원에게는 신한투자증권 공개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 말부터 운영하고 있는 '프로 디지털 아카데미' 1, 2기에서는 총 54명의 대학생이 프로그램을 수료했고, 2기를 수료한 총 27명의 대학생은 10월 말부터 신한투자증권 ICT그룹에서 인턴십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