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AWOT와 물류사업 포괄적 협력관계 강화 MOU 체결
한진, AWOT와 물류사업 포괄적 협력관계 강화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워딩 사업, 이커머스 등 역량 공유와 개발···새로운 고객사 확보 기대
지난 9일 중국 상해시 AWOT 대회의실에서 한진은 'AWOT'와 상호 물류사업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왼쪽부터) 조현민 한진 사장, 로저 히 AWOT 대표, 노삼석 한진 사장, 스튜어트 가오 AWOT 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진)
지난 9일 중국 상하이 AWOT 대회의실에서 (왼쪽부터) 조현민 한진 사장, 로저 히 AWOT 대표, 노삼석 한진 사장, 스튜어트 가오 AWOT 부사장이 협약서를 함께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한진)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한진은 지난 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에이왓글로벌코포레이션(AWOT)과 물류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AWOT는 중국 광저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출 5조원, 세계 50개 글로벌 지사를 보유한 중국과 아시아 지역 전문 물류 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중국 유통 플랫폼 내 각자 지닌 물류 서비스와 네트워크 등의 역량 공유를 위해 체결됐다.

한진은 협약을 통해 자체 보유한 해외 네트워크, 포워딩, 이커머스 등 물류 운영 역량을 제공하고, AWOT는 중국의 항공과 해상·내수 물류의 경쟁력 있는 자원과 운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