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
롯데웰푸드,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푸드엑스포 부스 마련···브랜드·제품 홍보
롯데웰푸드 2023 베트남 푸드엑스포(FEV) 참가 운영 부스  (사진=롯데웰푸드)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전시컨벤션센터(SECC)에서 개최된 2023 베트남 푸드엑스포(FEV)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베트남 푸드엑스포는 베트남 정부 인증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박람회다. 베트남 산업무역부 산하 무역진흥청(VIETRADE) 주관하에 2015년 최돼 단기간에 국제적 입지를 확보했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진행된 작년 행사에는 전 세계 18개국 400여개의 전시 업체가 참가했다. 총 2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롯데웰푸드는 과자·아이스크림·가정간편식(HMR)·영유아식 등 다양한 브랜드로 운영 부스를 구성했다.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된 롯데웰푸드 부스에는 약 2만명이 넘는 인원이 다녀갔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룰렛·뽑기를 통한 과자·아이스크림 제품 시식 △빼빼로 토퍼(글자가 새겨진 장식품)를 활용한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인증샷 남기기 △쉐푸드 쉐프와 함께하는 현장 쿠킹쇼 등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향후 베트남 시장에서 롯데 브랜드 매출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내년에는 미국·프랑스·태국 등지에 해외 박람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