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한성대에 '스마트러너' 운영 시행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한성대에 '스마트러너' 운영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한성대에 '스마트러너' 운영 시행 (사진=대웅그룹)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대웅그룹의 IT솔루션 전문 기업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는 한성대학교에 네이버웍스 기반의 그룹웨어 스마트러너를 공급하고 시스템 운영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웍스 기반의 스마트러너는 20여 가지가 넘는 업무 협업 기능을 지원하는 올인원 그룹웨어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구독형'(SaaS)과 '고객 맞춤 하이브리드형'(SaaS + Hybrid)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성대학교의 경우 하이브리드형 서비스를 도입했다. 특히 '한글 웹기안기'가 적용된 전자결재 서비스를 통해서 체계적인 결재 문서관리가 가능해졌고 교직원의 업무 편의성도 극대화됐다. 또한 유관기관의 공문 형식으로 자동 변환해 주는 기능을 더해 공문서를 발송할 때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스마트러너는 모든 기능을 모바일로 지원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기간 결재, 메시징 등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서종원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대표는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는 국내 기업뿐 아니라 대학 환경에 맞는 IT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며, "이번 한성대학교에 스마트러너 구축을 시작으로 국내 대학이 스마트한 협업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대학 내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