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
DGB캐피탈,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캐피탈)
(왼쪽부터) 한상린 심사위원장과 이준호 DGB캐피탈 전략기획본부장 전무 (사진=DGB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DGB캐피탈은 '제18회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캐피탈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1년 같은 부문 대상 수상 이후 4년 연속으로 수상한 것이다.

DGB캐피탈은 '새로운 금융, 신뢰받는 파트너'라는 그룹의 새로운 비전 아래 대 고객서비스 디지털 확장과 고객센터 운영방식의 전환을 시도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자동차 구독플랫폼인 '카버스'를 출시했으며, 챗봇 서비스 고도화, 콜업무 자동화 등 비대면 부문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또 DGB캐피탈은 NGO단체인 '굿피플'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지원하는 '굿 프렌즈'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립준비청년들에게 학업, 취업, 생계 등을 지원해 사회구성원으로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후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청계천 플로깅 행사 △사랑의 헌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 △해외 헌 옷 나눔 행사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당신을 사랑합니다' 수연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ESG 경영과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노력했다.

DGB캐피탈 관계자는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으로 책임감이 무거워진 만큼 ESG 경영 실천을 지속하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