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면세점, 설연휴 내외국인 여행객 겨냥 이벤트
현대百면세점, 설연휴 내외국인 여행객 겨냥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국인 고객 대상 구매 금액대별 최대 166만원 페이백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해 설 명절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내·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역센터점에서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대별 최대 166만원을 페이백해주는 프로모션을 한다. 2월 12일까지 매주 주말 네이버페이·KB국민카드로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41만원을 페이백 해준다. 오는 26~28일, 2월 2~4일까지 최대 15만원 추가 페이백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럭셔리 멤버십 H.럭스 클럽(H.LUX Club) 가입 후 럭셔리 패션·주얼리·워치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추가 페이백도 상시 제공된다. 3월 31일까지는 무역센터점에서 패션워치·선글라스·스와로브스키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29일까지는 시내점(무역센터점·동대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면세점 이용 시 모든 외국인 회원 고객에게 골드 등급으로 즉시 업그레이드해 최대 15% 할인율을 적용한다. 

시내점에서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 대상 혜택 서비스인 나우페이(NOWPAY) 를 통해 16% 즉시 할인 적용·최대 24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나우페이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회원 가입을 한 외국인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공항점에서도 2만원 상당의 나우페이를 제공하고, 할인 쿠폰 2종도 증정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2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홍콩 유명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CHOW TAI FOOK)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오메가 제품 구매 시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