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서포터즈 7명 약 300만원의 상금 지급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까지 77명의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 '아웃캠퍼스',  대외활동 어플리케이션 '슥삭'을 통해 2024년 제 1기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 중이다. 모집 인원은 총 77명이다. 최종 선발 결과는 오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편의점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28일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3월 1일부터는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첫 만남이 진행되는 발대식에서는 세븐일레븐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전문가 특강, 활동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가 제공된다.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는 7월까지 약 5개월 활동하게 된다. 공식 활동 기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세븐일레븐 공식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신상품 리뷰 콘텐츠 제작 △숏폼 영상제작 △Z세대 트렌드 조사 △신상품 개발 아이디어 등이 있다. 활동을 무사히 마친 세븐일레븐 대학생 서포터즈 멤버들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우수 서포터즈 7명을 선발해 약 300만원의 상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