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진 디스플레이에 내구성 강화"···삼성전자, 갤럭시핏3 공개
"더 커진 디스플레이에 내구성 강화"···삼성전자, 갤럭시핏3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상 감지, 긴급 SOS 기능 지원···스마트폰 제어 기능 탑재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피트니스 밴드 신제품 갤럭시핏3를 22일 공개했다.

갤럭시핏3는 전작 대비 약 45% 커진 40mm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적용된 원 클릭 밴드로 원하는 스타일의 워치 밴드로 쉽게 교체할 수 있다.

100종류 이상의 운동 기록부터 수면, 스트레스 수준 등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자신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낙상 감지와 긴급 SOS 기능을 시리즈 최초로 지원한다. 낙상이 감지되면 사용자가 긴급 번호로 전화해 신속하게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해주며 위급 상황에 처했을 때 측면 버튼을 5번 누르면 SOS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갤럭시핏3의 카메라 리모컨 기능을 통해 손목에서 바로 연결된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미디어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재생되고 있는 미디어 제어도 가능하다.

또 '방해금지모드'나 '수면모드'를 연결된 스마트폰과 동기화할 수 있으며 '내 폰 찾기'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의 위치를 찾거나 반대로 스마트폰으로 갤럭시핏3 위치 찾기 기능도 제공한다.

이 밖에 갤럭시핏3는 5ATM 등급 방수와 IP68 등급 방수·방진을 지원해 사용자가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208mAh의 배터리가 탑재돼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실버, 핑크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주, 아시아, 중남미 등의 일부 국가에서 23일부터 순차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향후 삼성닷컴 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