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디아이디 티타늄' 프로모션 기프트 제공
삼성카드, '디아이디 티타늄' 프로모션 기프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복 항공권, 호텔 1박 숙박권 등 기프트 2종 추가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삼성카드가 '디아이디 티타늄(THE iD. TITANIUM)'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기존 기프트 5종(호텔·골프·패션·면세점·상품권) 외에 추가로 선택 가능한 '프로모션 기프트' 2종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디아이디 티타늄'은 신청 조건 충족 시, 기프트를 연 2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기프트를 사용해 프로모션 기프트인 '진에어'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혜택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진에어는 기프트 1개 사용 시 '본인 왕복 항공권', 기프트 2개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해당 항공권은 출발일 기준으로 11월 말까지 진에어 지정 4개 노선(코타키나발루, 클락, 비엔티안, 타이베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기프트 2개를 동시에 사용하면 '남산 풀 디럭스 룸' 또는 '반얀 풀 디럭스 룸' 1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숙박권은 투숙일 기준으로 12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아이디 티타늄'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다양한 기프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프트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