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 청년들 "국민의힘 탈당해 장예찬 후보 완주 도울 것"
부산 수영구 청년들 "국민의힘 탈당해 장예찬 후보 완주 도울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부산시당 앞에서 탈당 기자회견 개최
26일 오전 국민의힘 부산시당 앞에서 수영구 청년 40여명이 '국민의힘 탈당 기자회견'을 개최한 모습. (사진=부산 수영구 청년단체)

[서울파이낸스 전국부(부산) 이슈팀] 부산 수영구 청년들이 국민의힘 탈당 성명을 통해 국민의힘 수영구 공천에 대한 분노를 표출했다.

26일 오전 국민의힘 부산시당 앞에서 수영구 청년 40여명은 '국민의힘 탈당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수영구 청년들은 "오늘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나왔다. 청년도 여성도 아닌 재활용 날벼락 공천을 끝까지 자행한 국민의힘에 더이상 청년에 대한 배려나 희망은 없다고 느꼈기에 오늘 탈당 신고를 하기 위해 모였다"며 "말뚝에 빨간 깃발만 꽂으면 표를 준다는 안일한 생각에 사로잡혀 경선에서 승리한 장예찬 후보를 공천 취소하고 거기에 부산의 많은 청년후보를 외면한 쇄신없는 공천을 한 이유는 도대체 무엇인지 묻고 싶다"고 쏘아붙였다.

이어 "수영구의 청년들은 국민의 힘의 행태에 상당한 박탈감을 느끼고 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부산진구을 선거구에 자신이 진구의 적임자라며 공천을 신청했다가 경선에서 패배한 후보를 수영구에 재활용 벼락 공천했다"며 "이렇게 상처 주는 공천, 무책임한 공천은 도대체 누구를 위한 공천입니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수영구 청년들은 국민의힘을 탈당해 끝까지 장예찬 후보의 완주를 도우며 함께 할 것"이라며 "국민의힘이 청년을 지킬 생각이 없다면 우리라도 청년 장예찬을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