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자산운용, '골드스코프주식투자신탁1호' 판매
GS자산운용, '골드스코프주식투자신탁1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GS자산운용은 10일 부터 'GS골드스코프주식투자신탁1호' 우리투자증권 및 LIG투자증권 등을 통해 판매한다.
 
'GS골드스코프주식1호'는 국내 주식시장의 대표격인 대형 우량기업(Leading Company)에 투자하여 안정적으로 시장성과를 추종하는 동시에,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변수 중 특정 시점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핵심요인(Key Driver)을 분석하여 시장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전략으로 운용된다.
 
윤창보 운용본부장 전무는 "역사적으로 시장에서 주목하는 핵심요인(Key Driver)은 항상 변화해 왔으며, 이러한 변화에 따라 대형 우량기업(Leading Company)의 투자수익률 역시 상이하게 나타났다"며 "핵심요인(Key Driver)을 찾아 그에 적합한 수익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종목 중심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꾸준하고도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GS골드스코프주식1호는 클래스 A1(선취형), C1(일반형), C-e(온라인가입형) 등 5가지 수수료 체계의 종류형으로 출시되었고, 30일 미만 투자시 이익금의 70%, 90일 미만 투자시 이익금의 30%를 환매수수료로 징구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