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일렉트릭, '2024 시즌 브랜드데이' 성료
HD현대일렉트릭, '2024 시즌 브랜드데이'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HD현대일렉트릭이 울산 HD와 '2024 시즌 브랜드데이'를 실시했다.
16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HD현대일렉트릭과 울산 HD이 실시한 '2024 시즌 브랜드데이' 모습 (사진=HD현대일렉트릭)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HD현대일렉트릭은 지난 16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2024 17라운드 '울산 HD FC vs FC 서울' 홈경기에서 '2024 시즌 브랜드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HD현대일렉트릭은 울산 HD의 공식 스폰서로 지난해부터 매 시즌 브랜드데이를 통해 울산 시민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사명을 홍보하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 올해는 본사 및 협력회사 직원과 가족 등 900여명을 초청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경기 관람을 위해 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선수단 친필 사인볼, HD현대일렉트릭 해상풍력 블록, 캐릭터 키링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또 조석 사장이 시축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으며, 축구 경기의 백미인 에스코트 키즈로 임직원 자녀 22명이 참여했다.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에는 초청 직원 및 가족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응원용 머플러를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 또한 진행됐다.

이밖에도 그라운드에서는 울산 HD선수들이 브랜드데이 한정판 ‘써드킷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했으며, 경기장 밖에서는 울산 HD의 선전을 기원하는 센터서클, 대형 통천 및 현수막 등의 광고물을 설치해 브랜드데이를 알렸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