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 대상자' 신규 모집
강진군,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 대상자' 신규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광고효과···소상공인 경쟁력 향상 돕는다!
21일까지 신청···최대 200만원 한도 지원
강진군청 전경 (사진=강진군)
강진군청 전경 (사진=강진군)

[서울파이낸스 (강진) 강성영 기자] 전남 강진군이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 대상자를 신규 모집한다.

17일 강진군에 따르면 소상공인 동영상 제작 등 마케팅 지원 사업은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사업장과 주요 메뉴들 위주로 영상을 제작해, 마케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는 강진군 소상공인의 장점을 정확히 알고 찾아갈 수 있고 소상공인은 주력 상품을 영상에 담아 직접 홍보하지 않더라도 매출이 늘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규 지원 대상은 5개소다. 

해당 사업 지원 대상자는 강진군에 사업자등록과 주소를 두고 사업 공고일로부터 6개월 이상 사업장을 운영 중인 소상공인으로 동영상 제작 등 사업 진행을 위해 발생하는 비용은 개소당 최대 200만원 한도까지 지원하며,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강진군에서 일괄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소상공인 맞춤형 동영상 제작 및 마케팅 지원으로 강진군 소상공 가맹점이 SNS, 온라인 등으로 전국에 노출돼 더 많은 관광객 방문과 매출 증대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이 자립할 수 있고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