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 신메뉴 '아이스티'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음료 4종으로 △제로슈가 아이스티 △아망추 △아샷추 △제로슈가 아샷추로 구성됐다.
제로슈가 아이스티는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로 즐길 수 있다.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망고를 토핑으로 듬뿍 올려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향미와 망고의 진한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아샷추(아이스티에 샷추가)는 아이스티에 이디야커피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아이스티의 달콤함과 커피의 쌉쌀한 맛이 이루는 조화가 특징이며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티 4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직접 접하는 가맹점들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이번 시즌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