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은행 '신한SOL트래블 신용카드'
[신상품] 신한은행 '신한SOL트래블 신용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만원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
신한 SOL트래블 신용카드 (사진=신한은행)
신한 SOL트래블 신용카드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는 국내에서 여행, 교통, 쇼핑, 맛집 등의 분야를 결제할 경우 최대 2%, 10만원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여행 관련 프리미엄 혜택까지 제공하는 'SOL트래블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월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도 기본적으로 결제 금액의 0.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다. 특히 △여행(항공, 호텔) △교통(철도, 택시) △쇼핑(면세점, 아웃렛) △맛집(주중 배달앱, 주말 음식업종) △운동(스포츠센터 업종, 실내외 골프장 업종) 영역에서는 1.5%가 추가로 적립된다.

기본 적립은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이 제공하며 추가 적립은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을 합산해 해외결제 적립 포인트와 별도로 월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전세계 12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연간 3회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 SOL 트래블 외화예금 계좌를 이용한 환전 시 100% 환율우대,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세계 25개국 400여개 가맹점에서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캐시백 최대 10% 혜택과 함께 환전 후 외화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 각각 연 2%, 연 1.5%의 특별 금리 혜택도 적용한다.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한 SOL뱅크', '신한 슈퍼SOL' 및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SOL 트래블 외화예금 계좌 개설과 함께 간편하게 신규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SOL트래블 신용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