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칭찬 프로젝트 개시
티맥스소프트, 칭찬 프로젝트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말 한마디의 기적! 칭찬의 힘’을 슬로건으로 전사 칭찬릴레이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 칭찬릴레이의 첫 주자인 김소영 전임(사진 오른쪽)과 문진일 사장.
이번 캠페인은 칭찬을 받은 직원이 다른 직원을 칭찬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매일 사내 인트라넷에 주인공의 사연이 올라오고 게시판에서 동료들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첫 번째 주자는 외부 프로젝트에서 개발을 하고 있는 직원이 대표이사의 칭찬으로 주인공이 됐다.

올 해 한해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약 260명의 직원이 칭찬을 받게 되며, 월별로 칭찬 왕도 선정한다. 칭찬을 받은 주인공은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받고 동료들의 응원과 격려를 한 몸에 받게 된다.

이밖에 매년 시무식을 통해 연구 개발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직원을 ‘티맥스 마에스트로’로 임명하고 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원한다. 티맥스 마에스트로로 지명된 직원은 다른 개발자들의 멘토가 되며, 동기를 부여하는 ‘모티베이터’로서 활동하게 된다.          

티맥스소프트 인사본부장 김태현 상무는 “외부 업무가 많은 기업 특성상 임직원이 서로에 대해 알고 배려하는 문화가 조직성장에 있어 기본 뼈대가 된다”며, “매일 진행되는 칭찬릴레이를 통해 직원간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되고 이로 인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