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비자,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자는 해외여행을 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전 세계 비자 가맹점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유럽 및 아시아 지역 국가를 여행하는 비자카드 고객은 비자코리아 홈페이지(www.visakorea.com)에서 다운받은 스페셜 가이드북 쿠폰을 결제 시 함께 제시하면 특별한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를 여행하는 비자카드 고객은 2010년 9월 8일까지 ‘파리 & 니스 스페셜 가이드’에 소개된 호텔, 레스토랑, 쇼핑 센터, 박물관 등 100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은 물론 화장품, 샴페인과 같은 특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는 쁘렝땅 백화점, 루브르 박물관, 리츠 파리 호텔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랑스에서는 백포도 품종 샤르도네로 만든 샴페인으로 유명한 ‘테탕제’의 샴페인 저장고 견학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랑스의 대표적인 휴양지 니스에서는 ‘호텔 보 리바쥬’ 등의 호텔에서 비자카드 고객을 위한 특별 투숙 요금이 제공된다.

영국을 방문하는 비자카드 고객은 2010년 9월 7일까지 런던의 해러즈 백화점, 리버티, 시티 크루즈, 대영박물관, 더 갤러리, 더 섬너 호텔 등의 가맹점에서 100가지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해러즈 백화점에서 비자카드로 결제하고 ‘런던 스페셜 가이드’에 포함된 쿠폰을 제시하면 오리지널 홍차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150 파운드 이상 결제 시에는 25 파운드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 세계 최대인 런던의 대영박물관 기념품 숍에서는 35 파운드 이상 결제한 비자카드 고객에게 1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박물관 내 ‘코트 레스토랑’에서는 런던의 전통인 애프터눈 티 또한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