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신영證, 자산관리형 상품 개발 및 영업 박차
(특집) 신영證, 자산관리형 상품 개발 및 영업 박차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증권(이영환 사장)의 올해 영업전략은 고객의 자산을 지키는데 총력을 기울이는 것이다.

즉 고객이 일생 동안 필요로 하는 자금을 분석하고 이에 근거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추천함으로써 리스크를 최소화함은 물론 장기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 주는 것이다.

이와 같은 신영증권의 영업전략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금융상품에도 잘 나타나 있다.

신영증권이 판매하고 있는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는 신영일임형랩, 신영마라톤주식투자신탁3호, 신영연금채권1호, 신영연금혼합1호, 신영비과세고배당주식1호, 미래에셋인디펜던스주식형, 엘지장기주택마련채권1호, 템플턴그로스5호, 템플턴장기주택마련혼합1호, 템플턴혼합투자신탁1호 등이 있다.

이러한 적립식 상품에 대한 강조는 신영증권이 올해 달성하고자 하는 자산관리형 영업 노력의 예라고도 할 수 있다.

고객의 자산을 투자 목적과 위험 회피도에 근거해 설계하고 장기 투자, 분산 투자, 세제 혜택 투자, 자산 분배 투자의 원칙에 철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하는 영업 전략의 정착을 가속화 하자는 게 신영증권의 올해 목표다.

신영증권은 올해에도 큰 틀에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동시에 사업목표를 중장기적으로 수립해 건실한 증권사로 도약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시장의 규범과 원칙을 준수하고 주주가치를 극대화하며, 고객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한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