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홈페이지 새 단장
현대證, 홈페이지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현대증권은 21일 홈페이지(www.youfirst.co.kr)를 새롭게 단장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현대증권 홈페이지는 통합과 매매 기능 강화, 직관화를 테마로 고객과의 진정한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변신을 시도했다.

기존에 금융상품, 교육미디어, 여성전용 서비스 등으로 나눠 제공되던 3개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고객들이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 금융서비스 평가 기관 스톡피아로부터 6년간 최우수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로 선정될 만큼 우수성이 검증된 현대증권HTS의 특화된 기능을 홈페이지에 도입했다.

실시간 시세·시황·차트 정보를 한눈에 보고 동시에 매매까지 할 수 있는 ‘파워트레이딩’ 화면 을 HTS수준으로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이를 바로 가기로 연결할 수 있게 해 접속 방법을 간결히 했으며, 다양한 조건으로 빠르게 원하는 종목을 찾을 수 있는 특화된 '종목분석 서비스'도 내놨다.

이밖에, '간편펀드 검색', '리서치 탐색기' 등 검색 서비스를 신설했고, 개인별 메뉴를 집중 관 리할 수 있는 ‘마이 메뉴’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게 했다.

현대증권 최철규 리테일기획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주요 메뉴를 쌍방향(인터랙티브)으로 구성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홈페이지의 ‘스마트’화를 이루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