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바일 긴급출동 서비스' 실시
현대차, '모바일 긴급출동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현대자동차는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를 신설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긴급출동 접수시 통화 지연 등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진행과 관련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모바일로 긴급출동을 접수한 고객들은 접수 상태와 도착 예정시간 등 서비스 진행 상황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긴급출동 서비스를 활용할 경우 GPS 기반의 보다 정확한 위치 정보가긴급출동지원센터에 전달돼 기존 전화 접수보다 출동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브레이크, 타이어 등 부문별 응급 조치 방법을 제공해 긴급 상황 발생 시 고객들이 당황하지 않고 간단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현대'를 스마트폰에 다운 받은 뒤, '긴급출동 서비스' 메뉴에서 간단한 차량 정보와 출동 요청 항목을 기입해 접수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보유한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긴급출동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