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 차종 대상 겨울 시승행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 차종 대상 겨울 시승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규어 XJ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겨울철을 맞아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는 6일~7일, 13일~14일 주말 동안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6일 서초, 수원, 전주전시장을 시작으로 7일은 강남, 대치, 광주, 부산 전시장에서, 13일은 일산, 한남, 송파, 대구전시장에서, 14일은 분당, 원주, 대전, 창원전시장에서 진행한다.

대상 차량은 재규어랜드로버 전 차종이며 시승을 통해 눈길과 빙판 등 겨울철 노면 상황에서 재규어 AWD 시스템과 랜드로버 사륜구동 SUV의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겨울용 부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겨울용 휠과 타이어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탈장착 서비스와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모든 출고 고객에게는 12월 한달 간 70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으며 각 전시장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해 네일 케어 및 핸드 마사지 서비스도 준비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빠른 성장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고객에게 인정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새로운 전시장 오픈에 맞춰 기획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