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배우 이상우 언더웨어 '에반크리스' 현대홈쇼핑 런칭
[Biz 톡톡] 배우 이상우 언더웨어 '에반크리스' 현대홈쇼핑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반크리스 기능성 드로즈'는 오는 19일 토요일, 금요일 자정이 넘어가는 새벽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배우 이상우의 기능성 드로즈 제품 '에반크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기회가 찾아왔다.

오는 19일 토요일, 금요일 자정이 넘어가는 새벽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공개되는 에반크리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막강한 기능성으로 브랜드 런칭 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에반크리스는 기존의 브랜드와는 다른 탁월한 감각의 디자인과 특허받은 분리형 기능을 통해 런칭 1년이 안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저렴한 가격의 셋트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반크리스의 골드라벨과 블랙라벨, 블루라벨, 베이직라인의 제품을 한번에 가져갈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됐다.

제품의 라벨과 라인들은 가격의 프리미엄 없이 모두 한가격에 제작됐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만족시키기 위해 채택됐다.

제품의 경우, 인증된 기능은 물론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지니고 있다. 전제품 모두 천연 텐셀소재가 95%다. 텐셀의 경우 피부의 자극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신축성이 있기 때문에 젊은층은 물론 모든 연령에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남자 속옷 소재로 사용되는 면이나 폴리에스테르보다 하체 압박을 최소화해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에반크리스의 디자인은 남성 비스포크 수트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되고 자신만의 언더웨어를 입은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쿨링효과도 탁월하다. 에반크리스의 기능성 언더웨어를 입어본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상당한 만족도를 보이며 재구매가 많아지고 있다.

기존의 기능성언더웨어는 기능만을 중시해 젊은층의 소비가 적었던 반면 에반크리스는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만족시켜주고 있기 때문이다.

'에반크리스 기능성 드로즈'는 오는 19일 토요일, 금요일 자정이 넘어가는 새벽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치소비의 성향이 짙어지면서,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소비경향이 에반크리스 기능성 언더웨어에 대한 선호도가 아닌가 싶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