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3월31일까지 펀드 최초 계좌개설 및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아이 관리비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1만8000여 단지, 800만 세대의 입주민에게 아파트 관리비 온라인 조회, 납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펀드 신규 계좌 개설 시 5000원 아파트아이 관리비 캐쉬를 지급하며, 10만원 이상 펀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캐쉬를 추가로 지급한다. 지급된 캐쉬는 아파트아이 사이트를 통해 관리비 납부 시 사용할 수 있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으로 펀드를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투자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 펀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시장 전망, 자산배분 전략, 보유상품 진단 등 고객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주제로, 고객이 정한 시간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판매수수료를 수취하지 않아 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 온라인 펀드마켓 홈페이지 이벤트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