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광동제약, 비타500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동제약이 최근 비타500 플래그십 스토어 '비타민 청춘카페'를 오픈했다. 서울 장지동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웃렛관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에는 2.3m 크기의 대형 비타500 조형물도 설치됐다. (사진=광동제약)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대형 비타500 조형물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광동제약이 최근 비타500 플래그십 스토어 '비타민 청춘카페'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서울 장지동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웃렛관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은 23평 규모 총 30석 내외의 좌석을 갖췄다. 비타500을 상징하는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를 사용했다. 입구에는 2.3m 크기의 대형 비타500 조형물도 설치됐다.

비타민 청춘카페는 기존 음료와 차에 비타500을 섞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비타500과 파인애플 퓨레를 사용한 '비타 파인애플 라떼', 허브티를 섞은 '비타민트', 레모네이드의 비타500 버전 '비타에이드' 등 총 29가지 음료와 커피, 디저트 등을 판매한다.

이곳에서는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월 스크린을 통해 즉석에서 셀카를 찍은 후 '나만의 비타500 라벨'을 만들어 직접 출력하거나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으로 퍼즐맞추기 등의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미디어 플레이스에서는 비타민 C에 대한 쉽고 재밌는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27일에는 오픈기념 행사로 비타500 모델 김민종과 김수로를 초청해 '1일 점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카페 콘셉트와 비타민 C의 효능을 직접 설명하고 방문객과 사진촬영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