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초월 동료 2종 공개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초월 동료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드북, 초보자 임무 추가 등 초보 유저들 위한 콘텐츠 강화

▲ 게임빌이 '드레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동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동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망치로 제작한 강력한 무기를 지닌 전설의 대장장이 '초월 드렁큰팔콘(성기사)'과 자연의 흐름을 제어해 위험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하는 '초월 마나랜디(사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초보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는 가이드북과 총 20단계 임무 완료 시 '드래곤버스터'와 '다크소울' 중 1기를 선택할 수 있는 초보자 임무를 추가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 2년 3개월 새 롱런 중이다.

최근에는 특히 베트남, 폴란드, 우루과이 등에서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톱 50에 오르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