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오픈
AJ렌터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J렌터카 인천국제공한 제2여객터미널(T2)에 영업점 모습 (사진=AJ렌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AJ렌터카는 지난 18일 개항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에 영업점을 공식 오픈하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23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인천국제공항이 처음 문을 연 2001년 제1여객터미널에 입출고 데스크를 열고 20여 년간 국내외 공항 이용 고객들의 렌터카 서비스 노하우를 쌓아왔다. 새롭게 오픈한 제2여객터미널점은 고객 대기공간을 따로 갖추고 1~2분 거리에 차량을 배치할 수 있는 주차장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60.5㎡ 규모로 전문 식당가와 환전소 드이 모여 있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비행기 운항 시간에 맞춰 휴일 없이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AJ렌터카는 제2여객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지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렌터카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중형차 24시간 무료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 동반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라바(캐릭터) 토이도 제공한다.

강선영 AJ렌터카 인천공항점장은 "인천국제공한 제2여객터미널점을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에게 편리한 여행, 비즈니스 일정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둬 운영할 것"이라며 "향후 이용객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천공항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