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게스트하우스 최대 72% 할인 등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야놀자가 국내 기차여행 '내일로 패스' 이용자를 위한 숙소와 레저 할인전을 진행한다.
코레일의 내일로 패스는 일정 기간 무궁화호 등 국내 기차를 무제한 탑승할 수 있는 만 27세 이하 전용 철도 탑승권으로, 야놀자는 주요 기차역이 있는 서울, 전주, 여수, 부산 등 전국 117개 게스트하우스를 대상으로 최대 72%를 할인 판매한다.
야놀자를 통해 내일로 패스 전용 특가 숙소를 예약한 뒤 체크인 시 신분증과 패스를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군산, 전주, 여수 등 전라도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내일로 3박4일 추천 코스' 할인전도 진행된다. 20일까지 군산, 전주, 여수 지역 내 숙소와 한옥마을 통합패스권, 한복 대여권 등 레저·티켓을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지역 추천 여행 코스 등 정보는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 야놀자는 다음 달 20일까지 '썸머 빅 파이브(Summer Big 5) 쿠폰팩'을 무한 지급한다. 국내 숙소를 3회 이용할 때마다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며, 국내 숙소 3회 이용 후 레저 상품을 구매하면 레저 결제 금액의 2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여름 휴가철 국내 기차여행 수요에 맞춰 내일로 패스 이용 고객들을 위한 전용 할인전을 마련했다"며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프로그램도 다양화되고 있는 만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풍성한 할인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