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대표 캐릭터와 설빙 메뉴 활용한 '그랑사가 설빙 세트' 2종 출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에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설빙의 대표 메뉴와 그랑사가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그랑사가 설빙 세트' 2종을 선보이며, 오는 9월 1일까지 전국 설빙 매장 및 배달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그랑사가 설빙 세트는 루인 설빙 세트(요거통통 메론설빙 + 한입 쏙 붕어빵(팥)), 세리아드 설빙 세트(샤인머스캣 메론설빙 + 츄러스(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9월 1일까지 설빙의 메론 빙수를 매장 또는 배달 주문 시 스페셜 쿠폰을 지급,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성목의 열매 및 '세리아드 설빙 스페셜 코스튬'을 증정하며, 신규 이용자에게는 3000 다이아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1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메론 결정 수집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루인 설빙 스페셜 코스튬'을 제공하며, 그랑사가 공식 포럼을 통해 '설빙 코스튬'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설빙 샤인머스캣 빙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