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연시를 맞아 카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유니온페이는 국내 카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온페이 브랜드로 발급된 IBK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해외 오프라인 결제시 캐시백,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카드사에 따라 해외 온라인 결제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유니온페이는 IBK카드와 함께 국내외 여행 및 출장뿐 아니라 유학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6개월 동안 IBK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항공 포인트 적립과 여행 서비스에 특화된 '원에어(유니마일) 카드'와 '마일앤조이 카드'를 온라인 채널에서 발급받을 경우 국내외 1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 해외 이용 특수 시즌을 겨냥해 페이북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온라인 결제시 최대 10만원, 해외 오프라인 결제 시 최대 5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 등록금을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는 연말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KB국민 유니온페이 카드로 합산 2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3% 포인트리(최대 200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우리카드와도 연말까지 아마존, 에어비엔비, 아이허브 등 총 11개 지정 해외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최대 1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트래블버블 협약으로 여행이 가능해진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 ION오차드와 복합 리조트 마리나베이 샌즈와의 결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내년 8월 말까지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ION오차드에서 당일 최소 1000싱가포르 달러 사용시 40싱가포르 달러 쇼핑 바우처에 준하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2000싱가포르 달러 누적 사용시 100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바우처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 달러를 제공한다.
또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늄 카드 고객의 경우 마리나베이 샌즈 카운터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제시하면 마리나베이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3개월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