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현준 부산시의원,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 대상' 수상
송현준 부산시의원,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현준 부산시의원(강서구2, 국민의힘).
송현준 부산시의원(강서구2, 국민의힘).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부산시의회 송현준 의원(강서구2, 국민의힘)이 지난 11일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우수한 의정활동을 수행한 지방의원을 발굴·격려하고, 우수 사례를 널리 공유하고자 수여하는 상이다.

송현준 의원은 ‘부산광역시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 지원 조례’, ‘부산광역시 문화유산 국가유산지킴이 활동에 관한 조례’를 제정해 부산의 중장기 문화기반을 마련하는 한편, '부산광역시 농어업작업안전재해 예방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부산광역시 소재·부품·장비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마련하는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쳐왔다.

이와 함께 △부산시 균형발전을 위한 서부산권 개발 및 도시계획에 대한 시정질문을 통한 대저대교 교량건설로 지역 갈등 해결에 기여, △교정시설 현대화 사업에 따른 문제 및 대책 관련 시정질문을 통한 의정 성과, △가덕도신공항 연구모임의 대표로서 적극적인 연구 활동에 대한 의정 활동 등을 인정 받았다.

송현준 의원은 "제9대 부산광역시의회 후반기 의정 활동을 시작하는 시점에 이렇게 의미있는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후반기에도 지역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의원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게 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