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홀리데이 스테이크 프로모션·대관서비스 준비
매드포갈릭, 네이버예약 서비스 개편·대관서비스 운영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아웃백)·빕스·매드포갈릭이 연말 모임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프로모션 강화에 나섰다. 아웃백은 할인 혜택·포인트 활용 편의·스폐셜 세팅·굿즈 판매 등을 선보이는 가운데 빕스·매드포갈릭은 독립된 룸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대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가족 외식, 단체 모임에 적합한 특별한 서비스도 선보이며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은 연말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앱 내 선물하기에서 기프트카드 5종(△30만원권△25만원권△20만원권△15만원권△10만원권)을 5%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사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트 카드(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 최소 사용금액 기준을 3000원에서 1000원으로 낮췄다. 또 하겐다즈와 협업한 윔 홀리데이 위시 아이스크름 케이크를 출시하고 아웃백 쿠키하우스 제작 키트, 손뜨개 키링 키트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전국 41개 매장에서 프라이빗 룸을 운영하며 연말 소모임이나 단체 모임 시 모임의 성격에 맞춰 메뉴 선택과 테이블 세팅을 변경 할 수 있게 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연말 스테이크 수요 증가에 맞춰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및 프리미엄 본인(Bone-in)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라인업을 선보였다. 그 결과 지난해 11월 1일부터 올해 12월 26일까지 스테이크 판매가 영업시간 기준 약 30초에 1개씩 판매됐다.
홀리데이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세트로 구성한 2인용 커플세트와 3인용 패밀리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세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혜택이 담긴 행운의 랜덤 포춘 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빕스 동탄 롯데백화점점과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은 단독 룸에 특별 서비스가 포함된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운영하고 있다. 빕스 동탄 롯데백화점점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은 최대 12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와인 트롤리 서비스를 통해 와인·페어링 존의 무제한 와인을 룸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다이닝 룸 이용 고객에 한해 스페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 8~16인이 이용할 수 있는 독립된 룸 공간으로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생일을 맞은 고객이 사전에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예약할 시, 선착순 2팀 에게 생일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연말을 앞두고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 기존에는 일반 예약만 가능했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별도의 룸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 서비스와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사전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매장 전체 또는 일부를 예약할 수 있는 대관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 소규모의 프라이빗 파티부터 기업 송년·신년회와 같은 대규모 모임까지 목적에 따른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