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휴대폰ㆍ포털 간편매매 서비스 오픈
동부證, 휴대폰ㆍ포털 간편매매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동부증권은 12일 휴대폰 및 인터넷 포털을 통해 간편하게 주식매매가 가능한 'happy+ 1223'과 '바로매매 서비스'를 오픈한다.

'happy+ 1223'이란 휴대폰을 통해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도 간편 조작만으로 시세조회 및 매매, 관심종목등록, 잔고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휴대폰 증권 서비스로 기존의 VM증권서비스와 달리 정보 이용료 과금없이 데이터 통화료 만으로 자유롭게 증권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KTF 이용고객은 데이터 '무한자유존' 요금에 가입할 경우, 월 만원으로 무선인터넷과 함께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이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SKT와 LGT 이용고객은 해당 통신사의 과금기준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휴대폰에서 1223번을 누르고, 무선인터넷 버튼인 NATE나 SHOW, EZ-i 를 통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아울러 '바로매매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증권사 매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시세와 주식 정보를 보면서 바로 주식을 매매 할 수 있는 웹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증권사 홈페이지 또는 HTS에 접근이 어려운 직장인들이 포털 사이트를 통해 증권정보를 보면서 바로 증권매매를 할 수 있도록 구현됐으며, 시세정보와 주문은 물론 관심종목, 잔고, 차트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네이버, 파란, 다음, MSN, 야후, 씽크풀, 와우넷, 한경닷컴, 조선닷컴, 매일경제, 슈어넷, 피스탁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