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홈페이지 새 단장·대졸 영업인턴 모집
PCA생명, 홈페이지 새 단장·대졸 영업인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PCA생명이 21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또 이날부터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영업 부문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리뉴얼은 PCA 아시아지역본부에서 새롭게 정립한 웹스타일 가이드라인에 따라 세계적 금융 브랜드로서 통일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단장됐다.

홈페이지를 방문한 한국의 고객들이 기업 정보 및 판매 상품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가입 고객이 본인의 계약을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e-Desk 서비스(계약 조회, 변경, 입금, 지급, 증명서 발급 등 모든 서비스 이용 가능) 기능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함께 오픈해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PCA생명의 보험상품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업 부문 인턴십 프로그램은 전문 재무 지식 습득과 함께 생생한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해 우수한 종합금융전문가를 양성하는 금융전문가 인턴십 과정이다. 총 7주 동안 프로그램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생은 기간 내 교육비 200만원을 지급받는다. 교육 후 PCA생명이 정한 일정 기준을 충족할 경우, 정식 FA(Financial Advisor)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권순만 PCA생명 영업 총괄 전무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된 60여명의 FA들이 PCA생명에 정착해 금융전문가로서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다"며 "대학생들이 PCA생명의 선진 금융 노하우를 만나 한국 금융시장을 이끌 재정 전문가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희망자는 내년 1월1일까지 PCA생명 홈페이지(www.pcakorea.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직무설명회(BOP: Business Opportunity Presentation) 참석하고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서류심사를 거친 후 1, 2차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2012년 1월1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