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종금證, 차세대시스템 'MINTs' 오픈
메리츠종금證, 차세대시스템 'MINTs'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메리츠종금증권이 오는 13일 차세대시스템 MINTs(Meritz Intelligent Information Technology System)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차세대시스템(MINTs)은 하나의 종합매매계좌에서 주식, 채권, 집합투자증권 등 다양한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종합계좌체계로 개선되었다. 또한 고객의 휴대폰번호 등으로 계좌개설이 가능한 ‘고객 지정 계좌번호 도입’과 365일 24시간 동안 온라인 거래가 가능한 ‘24x365 서비스’등을 시행함으로써 고객의 거래 편의성 증대를 중점에 뒀다.

작은 화면과 투명화가 가능한 미니 HTS, 복잡한 기능을 기피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Comfort HTS 등을 갖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시스템으로 주식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메리츠종금증권 정보시스템본부장 김경호 상무는 "차세대시스템(MINTs) 구축은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했다"며, "고객중심으로의 서비스 전환은 메리츠종금증권만의 차별화된 우수한 금융상품 제공과 더불어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차세대시스템은 메리츠금융정보서비스 및 삼성SDS, 2e컨설팅이 공동으로 약 1년 5개월 여간 업계 최고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차세대시스템(MINTs) 오픈으로 인해 달라지는 주요 서비스에 대해서는 메리츠종금증권 홈페이지 및 컨택센터(1588-340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